안녕하세요.
해외여행은 늘 설레고 두근거리는 거 같습니다.
놀러 다니기도 바쁜 해외여행에서 다치거나, 자칫 여행 일정 전부를 망칠 수도 있겠죠.
의료보험이 잘되어있는 우리나라와는 다르게 해외에서 다치거나 병에 걸려 병원을 간다면 너무나도 비싼 의료비에 정말 깜짝 놀라게 됩니다.
태국도 병원비가 굉장히 비싼 편이라, 예기치 못한 사고가 발생 할 때를 대비해 여행 가기 전 늘 여행자 보험을 필수로 들어두어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태국여행시 이용할 수 있는 태국 여행자보험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여행자보험은 여행 전반에 걸쳐 다양한 상황에 대비할 수 있는 보험입니다.
단순히 아프고, 다쳐서 병원에 가야되는 것 뿐만 아니라,
항공기 결항 및 지연 / 수화물 파손 및 분실 / 휴대폰 도난 , 분실 등
다양한 상황에서도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행자 보험은 카카오뱅크, 마이뱅크로 크게 두 가지가 있는데,
저는 늘 카카오뱅크를 선택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마이뱅크도 굉장히 유명하긴 하지만 카카오뱅크가 가입 방법도 간편하고,
5~10% 할인 혜택, 안전귀국 시 10% 페이백 등 금액적인 부분에서 더 합리적이라 생각이 드네요.
카카오뱅크 여행자보험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먼저 카카오페이에 접속하고 상단에 돋보기 모양을 클릭해 주신 다음
여행자 보험 이라고 검색해 주시면 됩니다.
그럼 이런 화면이 나오셨을 텐데,
여기서 내 보험료 알아보기를 클릭해 주시고 가입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카카오뱅크는 이런 식으로 허용 보상 내용을 추가, 제외 할 수 있고 가격도 조율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유연한 방식이 전 너무 마음에 들어서 마이뱅크 보단 카카오뱅크에 손을 들어주고 싶습니다.
유독 우리나라는 여행자 보험에 대해, ‘내가 조심하면되지’라는 생각에
분명 적은 금액이지만 그 금액이 아깝고 부담스럽다는 생각을 갖고 있는 거 같습니다.
해외에선 언제 어떤 일이 생길지 모릅니다 1~2만 원으로 만일의 사태를 대비한다면 절대 아깝지 않은 금액일 것입니다.
저는 일전에 비행기 지연으로 보상을 받아본 적이 있었는데요.
청구 서류 준비도 굉장히 간단하고 무엇보다 서류 제출 이후 다음날 바로 돈이 입금되는 신속함이 기억에 남습니다.
해외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셔서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방콕 붐쉐이크 클럽 1. 영업시간 및 입장료 - 영업시간 : 21:00 ~ 03: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