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클럽은 무인 방콕(MU:IN Bangkok) 클럽 입니다
23년 12월 말쯤 방콕 통러 지역에 한국에서도 유명한 클럽인 무인 클럽의 방콕 지점이 생겼습니다.
요즘 방콕 내에서 핫한 사람들은 전부 무인 클럽으로 모인다는 소문이 들려 한 번 방문해보았습니다.
방콕 무인 클럽은 통러 동키몰 5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평소에 동키몰을 자주 가봤던지라 어렵지 않게 길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구글 맵 참고하시구요.
동키몰에 도착하시면 에스컬레이터 혹은 엘레베이터를 통해서 5층으로 올라가시면 되십니다.
5층으로 올라가면 입구를 보실 수 있습니다.
입구부터 화려한게 확실히 RCA나 통러에 있던 기존 클럽들과는 달랐습니다.
저는 한국인 MD분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해놨었는데, MD분께서 제가 도착했다는 연락을 받고 마중을 나오셨어요.
테이블 예약을 안하고 방문하면 입장료 500바트(프리드링크 2잔 포함),
테이블을 예약한 후에 방문하면 입장료가 없습니다.
예약할 수 있는 방법은 하단에 남겨드릴게요.
복장은 반바지, 반팔 가능!
슬리퍼는 금지라고 합니다.
무인 클럽은 대형 클럽답게 이디엠존, 힙합존이 나누어져 있는데요.
이디엠존이 규모도 훨씬 크고 메인 존입니다.
이디엠존은 맨 처음 입구 통과하면 바로 정면에 있습니다.
확실히 이디엠존은 엄청 큽니다. 방콕에서 이 정도 대형 클럽은 손꼽힐 정도인 것 같아요.
힙합존은 약간 작고 분위기는 EDM존 보다는 조금 더 끈적한 느낌이더라구요.
저는 원래 EDM을 좋아해서 EDM존을 예약했는데, 힙합 취향이신 분들은 힙합존도 좋을 듯 합니당.
힙합존 옆 쪽에는 바와 흡연장도 있구요.
특이하게 바에서도 DJ가 디제잉을 하고 있습니다.
이 날 디제이부스 쪽 VVIP석을 예약해서 놀았는데 VVIP석 답게 가격이 조금 나갑니다.
그래도 제 생각에는 그 값어치를 하는 것 같아요.
샴페인 걸들이 직접 서빙도 해주고요.
무인은 일주일마다 컨셉을 바꿔서 이벤트를 여는데,
제가 갔던 날은 드래곤볼 컨셉이라 댄서들이 전부 드래곤볼 옷을 입고 있더라구요. 귀엽습니다^^
방콕 무인 클럽은 확실히 소문처럼 시설도 좋고, 크기도 크고, 스피커도 좋고, 음악도 좋고… 전 다 좋더라구요.
특히 음악이 어우 너무 제 취향이었어요. 앞으로 자주 갈 것 같습니다ㅎㅎ
특히 이디엠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
방콕 붐쉐이크 클럽 1. 영업시간 및 입장료 - 영업시간 : 21:00 ~ 03: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