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방콕 클럽은 통러 지역에 있는 힙합 클럽 방콕 돕앤더티 (Dope&Dirty) 입니다.
22년도에 생긴 돕앤더티는 방콕 내에서도 굉장히 핫한 힙합 클럽으로 정말 유명하죠.
방콕에서 가장 핫한 클럽 중 하나인 돕앤더티를 안 가볼 수가 없기에 한 번 방문 해봤습니다.
사람들마다 돕앤더티, 돕티, 더티, 돕 등 다양하게 부르는게 저는 더티라고 부르는 편입니다.
돕앤더티는 통러 골목길 안 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초행이시면 찾기가 조금 힘듭니다.
얼마 전 리뷰했던 무인 방콕 클럽과도 굉장히 가까운 거리입니다.
정확한 위치는 밑에 구글맵 링크를 남겨 드릴게요
돕앤더티는 외관부터 힙합니다.
입구에서 신분증 검사 후 계단으로 올라가지 마시고 왼쪽 길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돕앤더티(Dope&Dirty) 는 입장료가 무료입니다
평일, 주말 모두 입장료가 무료라서 부담감 없이 올 수 있는거 같아 좋은거 같습니다
돕앤더티는 반바지, 반팔은 가능하지만 슬리퍼는 금지입니다!
여권은 사진으로 대체 가능하고, 한국 신분증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도 가능합니다!
방콕 내 클럽은 음악이 다소 짬뽕으로 나오는 경향이 있는데 돕앤더티는 100% 힙합입니다.
내부는 그렇게 큰 사이즈는 아니였고, 사이즈에 비해 인기가 너무 많아서 금방 사람들로 꽉 찼습니다.
평일, 주말 모두 다 사람들로 가득 찬다고 하네요.
클럽이 원래 어두컴컴한 분위기지만 돕앤더티는 그 중에서도 유독 더 어두웠던 것 같아요.
힙합을 메인으로 한 클럽이라 힙합 클럽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굉장히 좋을 거 같습니다.
방콕 돕앤더티는 힙합 음악을 좋아한다면 너무나도 좋은 클럽입니다.
클럽이 작은 사이즈인게 오히려 장점으로 작용하여 클럽에 있는 사람들과 빠르게 잘 어울렸던 거 같습니다.
힙합 클럽은 원래 사람들과 부대끼는 맛에 가는 것 아니겠어요.
무엇보다 힙한 외부, 내부, 힙한 음악까지 힙합을 좋아하는 사람은 무조건 만족할 수 밖에 없을 거 같네요
힙합 좋아하는 사람한테 강추!
방콕 붐쉐이크 클럽 1. 영업시간 및 입장료 - 영업시간 : 21:00 ~ 03:00 -…